휴먼그레이드 펫디저트 브랜드 달미펫이 롤케이크 브랜드 달롤과 함께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 반려가족을 위한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가정의달 기획세트인 ‘달·달세트’는 반려견을 위한 달미펫의 ‘펫디저트 구움과자’ 5종과 반려인을 위한 달롤의 인기 롤케이크 ‘달미롤’로 가족구성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다.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펫팸족’이 증가하고, 아이를 키우는 대신 반려동물과 살아가는 가정이 확산되며 5월 5일 어린이날 대신 ‘개린이(개+어린이)날’을 챙기고자 하는 니즈를 겨냥했다.

달미펫의 펫디저트 5종은 실제 사람이 먹는 디저트의 모양을 본뜬 아기자기한 제품들이 포함된다. 달롤의 롤케이크 모양을 닮은 ‘연어클로렐라 롤케이크’ 조각을 비롯해 ‘베리베리 도넛’, ‘오트캐롭 도넛’, ‘블루코코 도넛’, ‘베지펌킨 도넛’으로 구성됐으며, 연어, 오리안심, 코코넛 등 다양하고 안전한 원재료들로 만들어져 반려견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달미롤’은 글루텐프리 베이커리 달롤의 시그니처 롤케이크이자 가장 많은 후기와 판매량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밀가루 없이 국내산 쌀가루만을 활용해 만든 부드럽고 폭신한 시트와 진하고 풍부한 풍미의 동물성 생크림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사진=달미펫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