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국내 나들이 수요가 늘어나는 5월을 겨냥해 ‘펫밀리(펫+패밀리)’들을 위한 반려동물 동반 여행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티몬은 5월 한달 간 ‘펫밀리케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엄선한 반려동물 동반 숙박 상품을 선보인다. 전국 지역별로 400여개 이상의 인기 숙박시설들을 추천하고, 반려동물이 함께 입장 가능한 테마파크, 정원 등 입장권도 판매한다. 

또한 22일까지 프로모션 페이지 내 퀴즈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글램독 1박 투숙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번 티몬 펫밀리케이션에서 엄선한 숙박상품은 애견 운동장, 수영장, 관련 용품 등 반려동물 위주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가 갖춰진 곳들이 많다. 대표적으로 ▲글램독(양양, 거제, 통영, 경주, 영흥)은 반려동물 전용 숙소에 프리미엄 전용 시설을 더한 곳이다. 객실마다 비치된 펫 드라이룸, 히노끼 욕조를 시작으로 반려동물의 눈높이에 맞춰 모든 가구가 저상형으로 제작됐다. 

주중 1박 기준 최종가 6만원대로 이용 가능하다. ▲켄싱턴리조트 충주(주중 1박 최저 89,000원~)는 애견 전용 수영장, 펫 파크, 펫 카페 등을 구비하고 있으며, ▲가평 산울림펜션(주중 1박 최저 33,950원~) 역시 포토존, 전용 놀이터 등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사진=티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