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2023년형 ‘싱글파워 공기청정기(AP-1023F/ 권장사용면적: 33㎡)’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슬림한 디자인에 코웨이의 차별화된 필터 기술력으로 보다 강력한 청정 성능과 실내 맞춤 공기관리까지 공기청정기 핵심 기능을 강화했다.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한 청정 성능을 구현한다. 해당 필터 시스템은 머리카락 굵기의 만 분의 일 사이즈인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해주며 각종 생활 냄새와 유해가스까지 케어한다.

특히 맞춤형 필터인 ‘에어매칭 필터’를 통해 실내 맞춤 공기 관리를 효과적으로 지원한다. 에어매칭 필터는 생활 환경이나 상황에 따라 맞춤 공기 관리가 가능한 기능성 필터로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중 교체 시점에 고객이 적합한 필터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한 절전 기능을 적용해 에너지 효율도 강화했다. 실내 공기가 10분 이상 청정 상태로 지속되면 스마트 에코 모드로 전환돼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줄여 준다. 또한 주변 밝기를 감지해 어두운 환경에서는 취침 모드로 알아서 조절하고 저소음, 저전력의 정음 모드를 통해 상황에 맞춰 소비 전력을 최소화해 작동한다.

공간 효율을 높이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품 폭이 18.3cm에 불과해 원룸이나 오피스텔, 서재방, 침실 등 면적이 좁은 공간에서도 어디에나 두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 공기 오염도에 맞춰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하는 자동 모드가 적용돼 체계적인 실내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며 필터 교체 및 토출구, 프리필터 분리 세척이 용이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관리 서비스는 고객 니즈에 맞춰 방문관리와 자가관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코웨이닷컴,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 등을 통해 가능하다.

사진=코웨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