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리버가 블루투스 CD플레이어 ‘IAB40‘을 출시했다. 음악감상부터 어학 학습 등 다양한 사용 목적에 따라 다양하기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감성적 디자인과 기능적 우수함을 동시에 갖췄다.

턴테이블을 연상시키는 레트로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레더 소재의 올화이트 컬러가 특징이다. 작은 크기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서의 매력도 한껏 끌어올렸다.

IAB40은 CD플레이어와 블루투스 기능을 겸해 어학, 오디오북 등 학습용은 물론 음악 감상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CD플레이어 기능은 다양한 재생모드를 지원해 어학용으로 적합하며 턴테이블처럼 CD를 상단 트레이를 올려 사용하는 형태로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양방향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해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헤드폰 또는 고출력 스피커를 통해 음악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가로 182mm, 세로 104mm 사이즈의 작은 크기로 공간 활용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으면서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갖췄다. 소리를 또렷이 전달할 수 있도록 전면 스피커 매탈 그릴의 타공을 개발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탄탄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이에 더해 모닝콜 기능과 취침 예약 및 시계 기능을 탑재해 좋아하는 음악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고 마무리할 수 있다. 모닝콜 기능은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CD, 라디오, 알림음 중에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컴팩트한 크기의 미니 리모컨을 함께 제공해 멀리서도 전원과 재생모드 및 볼륨 등을 제어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온라인 전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7월 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1만원 할인쿠폰과 아이리버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증정한다.

사진=아이리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