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연계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 신용카드를 새롭게 발급받을 경우 늘 '전월 이용실적'이 발목을 잡곤 한다. 신경 쓰이는 대목이다. 오히려 소비를 부추길 수 있으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결제한도를 맞추기도 번거롭다.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저렴한 연회비로 언제 어디서나 전월 이용실적 없이 쉽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임 업종 특화 카드가 등장했다. KB국민카드가 KB국민은행의 모임 통장서비스 ‘KB국민 총무서비스’와 연계한 ‘KB국민 위시 투게더(WE:SH Together)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KB국민카드 상품 라인업 ‘위시’시리즈의 모임 특화형 상품으로 음식점, 카페 같은 모임 관련 업종에서 별도의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위시 투게더’ 카드는 월 최대 5만원까지 ▲음식점, 커피, 스포츠 등 모임 관련 업종 이용 시 0.4% ▲그 외 국내외 가맹점 이용시에 0.2% 할인 혜택이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제공되고, ▲연간 결제실적이 300만원 이상이면 연간 리워드 포인트 7천점이 발급 후 1년이 지나고 발급월의 다음달 25일 적립된다.

연회비는 7천원이며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받으면 1천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 Pay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스타뱅킹 ▲고객센터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