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반려동물 인구가 1500만에 육박하는 가운데 1인가구 가운데서도 개와 고양이를 키우는 이들이 두드러진다. 이렇듯 최근 반려동물 양육 가구 및 관련 시장규모가 급격히 성장함에 따라 IBK기업은행이 반려인의 취향에 맞는 특화카드인 ‘I-PET카드’를 출시했다.

사진=IBK기업은행
사진=IBK기업은행

‘I-PET’카드는 반려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반려동물 업종에서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최근 트렌드에 맞는 소비패턴을 반영해 온라인 쇼핑, 커피전문점 등에서 다양한 할인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반려동물 업종(애견샵, 약국, 유치원, 장례업체 등) 30%할인, ▲반려동물사진관(일반사진관 포함) 30%할인, ▲온라인쇼핑(쿠팡, G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10%할인, ▲커피전문점(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폴바셋, 이디야) 10%할인,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5%할인,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통합 월 할인한도가 이용금액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 ▲40만원이상 1만5천원, ▲80만원 이상 2만5천원, ▲130만원 이상 5만원의 할인한도가 적용돼 이용금액이 늘어날수록 할인 한도가 높아진다.  

연회비는 국내전용(BC) 1만8천원, 국내외겸용(MASTER) 1만9천원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