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대표 와인 디아블로가 저칼로리 와인 ‘비라이트’를 한정 출시한다.

사진=아영FBC
사진=아영FBC

여름시즌을 맞아 출시된 ‘디아블로 비라이트 소비뇽블랑’은 한 잔(125ml 기준)당 기존 디아블로 소비뇽블랑 와인보다 칼로리를 25%정도 줄이고 (70Kcal) 알코올 도수를 8.5로 낮춰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차갑게 마실 수 있도록 전용 칠링백 세트를 한정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백도, 배와 옅은 허브의 신선한 아로마가 느껴지며 균형잡힌 산미가 싱그럽고 가벼운 느낌을 준다. 칼로리와 도수가 낮다는 장점 뿐만 아니라 신선하고 클래식한 디아블로 소비뇽 블랑의 향과 맛을 그대로 보여준다. 가격은 1만원대다.

출시를 맞아 배우 장희령을 모델로 내세워 패션지와 협업한 화보발행 등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편의점 와인'이라 불리며 1만원대 와인 중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디아블로는 칠레 프리미엄 와인 시장을 개척한 와인그룹 콘차 이 토로사의 대표 브랜드다. '와인창고에 악마가 와인을 지키고 있다'라는 디아블로 와인 고유의 스토리텔링 덕분에 널리 알려져 전세계 140여 개국에서 1초에 2병씩 판매되고 있으며 카베르네 소비뇽, 말벡, 카르미네르 등이 인기가 높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