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이 캠페인 ‘일잘러들의 필수앱’ 온에어를 기념해 ‘갓생러, 버튼 눌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알바천국
사진=알바천국

아르바이트를 통해 ‘갓생(갓(God)+생(生))’을 실천하는 ‘갓생러’를 응원하며 ‘당첨 도전’ 버튼만 클릭해도 매일 최대 5만원의 즉석당첨 행운을 전한다. 알바천국 개인 및 기업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경품 즉석당첨에 도전할 수 있고, 이벤트가 종료될 때까지 총 3만개의 경품에 여러 번 당첨이 가능하다.

하루에 주어지는 즉석당첨 경품 도전 기회는 회원마다 부여된 총 5단계의 ‘갓생력’에 따라 달라진다. 구직자는 최근 1년간 알바 공고 지원 수가, 구인 기업은 최근 3개월간 채용공고 등록 수가 많을수록 높은 레벨의 갓생력을 갖게 되며 이에 따라 매일 최대 5번의 경품 도전 기회가 주어진다.

갓생력 레벨은 프로모션 진행 기간 중에도 공고 지원, 등록 등을 통해 상승시킬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내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프로모션을 공유하면 1일 1회의 추가 도전 기회도 제공된다.

도전 후 획득할 수 있는 즉석당첨 혜택은 ▲네이버페이 5만원권 ▲네이버페이 1만원권 ▲네이버페이 3천원권 ▲네이버페이 1천원권 등이다.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된 경품은 11월 내 일괄 발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