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하반기 대기업 신입∙경력 채용시장이 열렸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신세계그룹, KT클라우드, 동원그룹, 교보증권, DL이앤씨, GS EPS 등이 있다.

사진=진학사 캐치
사진=진학사 캐치

신세계그룹에서 이달 12일까지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계열사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스타벅스(SCK컴퍼니), 신세계인터내셔날 등 총 12개이다. 24년 2월 또는 7월 입사가 가능한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졸업 시기에 따라 나누어 입사 예정이다.

KT클라우드에서 이달 9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Biz, IT, Eng이며 근무지역은 수도권(서울/경기)이다. 24년 2월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동원그룹에서 이달 16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계열사는 동원산업, 동원F&B, 동원시스템즈, 동원홈푸드 등 총 6개이다. 모집직무는 경영, 구매, 마케팅, 연구 등 총 11개이다. 24년 2월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필수, 우대 사항은 계열사 및 직무에 따라 상이하다. 

교보증권에서 이달 13일까지 ‘하반기 사원(5급)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본사영업, 본사지원, IT이며 24년 2월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전공, 성별, 나이에 제한이 없으며 금융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DL이앤씨에서 이달 22일까지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주택, 토목, 플랜트, 경영지원이다. 24년 2월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GS EPS에서 이달 9일까지 ‘하반기 신입∙경력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발전운전, 기계, LNG 전략기획, 클라우드 기획/운영 등 총 6개이다. 근무지역은 직무에 따라 서울 또는 당진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