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가 관심있는 기업의 지원자 통계를 담은 ‘잘쓸랩 데이터센터’에 데이터를 입력한 회원들에게 해외항공권, 애플워치 등을 선물한다.  

사진=인크루트
사진=인크루트

인크루트는 최근 생성형 AI 기반 자기소개서 트레이닝 서비스인 잘쓸랩의 데이터센터를 오픈했다. 잘쓸랩 데이터센터는 나와 같은 기업의 직무에 지원을 희망한 구직자들의 경력, 학력 등의 평균 수치와 분포도를 확인해 취업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서비스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인크루트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데이터 입력하기를 클릭해 3개 이상 입력하면 된다. 이전에 데이터를 입력했던 회원은 참여하기 클릭 시 자동 입력된다. 데이터는 학점, 토익 점수, 토익스피킹 점수, 오픽 점수, 자격증 정보, 수상경력, 해외경험, 인턴경험 등이 있다. 단 잘쓸랩 자소서 연습장에서 기업 자소서를 한 개 이상 작성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이후 12월 5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잘쓸랩 데이터 4개 이상 등록자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1천원권을 제공하며 3개 이상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해외항공권, 애플워치9, BHC 후라이드치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데이터를 많이 입력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