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오는 19일까지 MZ 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byU+)에서 보이그룹 트레저의 신규 MD 출시 팝업인 ‘BEST FRIEND FOREVER(BFF)’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은 틈byU+가 K-POP과 팬덤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응원하기 위해 글로벌 음반 및 MD 유통사인 케이팝머치와 함께 준비했다.

트레저의 새로운 MD 'BEST FRIEND FOREVER(BFF)'의 콘셉트에 맞춰 공간을 디자인하고 다양한 체험 요소 및 MD 등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로 1층과 지하1층에서 진행되던 기존 팝업과 달리 이번에는 전 층에 걸쳐 대규모로 진행된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틈byU+ 각 층을 ▲트레저 MD를 구매할 수 있는 ‘MD존’(지하 1층) ▲다양한 트레저 관련 제작물이 설치된 ‘콘셉트존’(1층) ▲‘콜린스(Collins)’를 통해 선보이는 트레저 인센스 스틱 BFF 에디션이 전시된 ‘인센스 존’(2층) ▲트레저 인생네컷 부스가 설치된 ‘포토존’(3층) ▲‘배드해빗’의 디저트가 있는 ‘플레이존’(4층)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존’(5층)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지하 1층에서는 구성이 매일 바뀌는 BFF 특별 스티커를 증정해 매번 방문할 때 마다 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LG유플러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