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다섯 번째 시즌의 두번째 이야기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두 번째 이야기’가 돌아온다.

CJ ENM 투니버스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두 번째 이야기’가 11월 30일(목) 저녁 8시에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고 13일 밝혔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두번째 이야기’ 메인 포스터에는 고스트볼을 든 하리와 친구들의 모습을 비롯해 귀도 퇴마사가 된 강림의 모습이 등장해 이들이 새로운 시즌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파트에서 결국 부활에 실패한 질병의 사신 라미아가 붉은 달 아래 기괴한 모습을 한 채 귀신들을 거느리며 끝나지 않은 저주를 암시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15일 공개 예정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두 번째 이야기’ 예고편 영상에서는 여전히 강력한 레드아이의 기운과 사신 라미아의 엄청난 파괴력으로 위험에 빠진 하리의 모습과 함께 귀도현과 강림의 행방 등 지난 시즌에서 풀리지 않았던 의문들이 하나씩 드러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자아낸다.

CJ ENM 투니버스는 파트 2 첫 방송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늘부터 첫 방송 당일인 11월 30일(목)까지 ‘신비아파트 공식앱 추억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투니버스에서 방영되는 ‘신비아파트’ 시리즈 방송 중 등장하는 QR코드를 찍거나, 투니버스 공식 SNS 및 유튜브 커뮤니티에서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하리와 친구들의 소중한 추억과 일상이 담긴 공식앱 일러스트들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첫 방송일인 11월 30일(목)에는 ‘귀신에게 물어봐’ 이벤트가 이어진다. 이번 ‘귀신에게 물어봐’ 이벤트는 시청자가 마음속으로 고민하고 있는 키워드를 선택하면 이에 대해 귀신이 답변해 주는 분신사바 콘셉트로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두 번째 이야기’는 11월 30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