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그랜드 조선 제주
사진=그랜드 조선 제주

‘그랜드 조선 제주’가 취향에 맞는 겨울의 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윈터 패키지 ‘윈터 딜라이트’를 2024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야외 발코니를 보유하며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창 밖으로 펼쳐지는 이국적인 제주의 풍경과 함께 즐기는 ‘아리아’ 조식 2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스위트 타입 객실 투숙객은 정갈한 한상차림으로 제공하는 그랑제이 조식 또는 아리아 조식 중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이와 함께 라운지앤바에서는 겨울 제주의 낮과 밤을 각각 다른 매력으로 즐길 수 있도록 두 가지 옵션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테이크아웃 전용 ‘스위트 기프트’ 겨울 시즌 신메뉴 ‘마스카포네를 올린 고구마 라떼’ 2잔과 정성을 더한 ‘구움과자 기프트 세트’가 포함돼 있다. ‘스위트 아워’는 하프 보틀 와인과 치즈 플래터 구성으로 겨울 밤에 잘 어울리는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과 함께 낭만 가득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추가로,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금귤향이 나는 디퓨저 ‘더 모먼트'증정한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사진=그랜드 하얏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발렌티노 스위트 커들스’ 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예약 시 그랜드 클럽 라운지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클럽이 이용 가능하다. 이탈리아 럭셔리 오트 쿠튀르 브랜드 발렌티노와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발렌티노 스위트 커들스’는 발렌티노만의 상징적인 핑크 PP 컬러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겨울 시그니처 액티비티인 아이스링크 이용 20% 할인과 추운 날씨에 움츠렸던 몸을 녹일 수 있는 사우나 무료 이용, 그리고 웰컴 스낵 및 와인이 제공된다. ‘발렌티노 스위트 커들스’ 패키지의 예약은 27일부터 12월 20일까지, 숙박은 12월 1일부터 12월 23일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호텔 대표번호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반얀트리
사진=반얀트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겨울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안락한 객실과 아이스링크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를 2월 1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이용권 및 스케이트 렌탈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무료 입장 2인이 포함됐다.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약 320평에 달해 도심에서도 여유롭게 스케이트를 만끽할 수 있는 장소이다. 특히 남산의 설경으로 둘러싸여 있는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중앙에는 반짝이는 조명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으로 꾸며져 있어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는 12월 2일부터  2024년 2월 1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65만원부터다(부가세 10% 별도).

사진=앰배서더 풀만
사진=앰배서더 풀만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연말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미라클’ 패키지를 오는 12월 11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또는 남산 객실 1박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조식 2인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성인 2인 입장권 ▲앰버드 인형 크리스마스 에디션 1개 ▲앰배서더 PB 와인 크리스마스 에디션 1병으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준비된 앰버드 인형은 산타 에디션 또는 루돌프 에디션 중 랜덤으로 증정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5종도 함께 선보인다. 하얀 눈이 내린 것과 같은 나무 모양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부터 부드러운 롤케이크를 자른 모양이 나무 나이테를 닮았단 뜻을 담은 ‘뷔슈 드 노엘 케이크’ 등 다양한 디자인의 케이크가 준비됐다.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는 고객들이 직접 2024년 대표 메뉴를 정하는 '최애 메뉴 월드컵'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