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연말을 맞아 ‘조인 어스, 조니워커’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조니워커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배우 위하준, 밴드 자우림의 보컬리스트 김윤아, ‘이목 스모크 다이닝’ 셰프 유용욱이 각각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하고 화목한 시간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12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위하준이 홈파티에서 지인들과 함께 ‘조니워커 블랙’을 즐기는 모습을 시작으로 셰프 유용욱이 연말 모임에서 바베큐와 함께 즐기는 ‘블랙 셰리 피니쉬’, 김윤아와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는 자리에서의 ‘블루’를 통해 다양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조니워커의 레이블이 보여진다.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는 12년 이상 숙성한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블렌딩하고, 셰리 와인을 담았던 캐스크에서 추가 숙성 과정을 거쳐 블랙 라벨 특유의 스모키하고 깊은 풍미에 과일의 풍미가 더해져 실크처럼 부드러운 목넘김을 선사한다. 

특히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는 소비자들이 보인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지난달 국내에서 마지막으로 한정 재출시한 바 있다. 역시 12년 이상 숙성된 원액을 엄선하여 만든 조니워커 블랙은 전 세계 180개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넘버원 스카치 위스키다. 

조니워커 블랙 및 블랙 셰리 피니쉬 모두 취향에 따라 하이볼, 니트, 온더락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다채롭게 즐길 수 있어 연말 모임이나 홈파티에서도 잘 어울린다.

조니워커 블루는 오크통 1만 개당 하나의 비율로 선별한 최고급 원액을 블렌딩하여 숙성시킨 프리미엄 위스키로 말린 과일과 다크 초콜릿, 진한 스파이시 풍미를 선사한다. 일부 원액은 더 이상 운영하지 않는 증류소의 원액을 사용하는 만큼 위스키를 좋아하는 이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전할 수 있어 연말 선물로 적격이다.

조니워커는 캠페인을 기념해 맛집 예약 및 웨이팅 앱 ‘캐치테이블’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15일부터 진행한다.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한식부터 일식, 양식 등 각종 요리와 폭넓게 어울리는 조니워커를 곁들인 미식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15~28일 캐치테이블 앱의 상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31일까지 연말을 기념해 주요 할인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조니워커 2023 연말 감사제’를 실시한다. 조니워커 라인 최대 20% 할인 및 추가 할인 쿠폰, 특별한 선물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는 이마트, 롯데마트 등 전국 할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디아지오 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