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가 2024년 1월 14일까지 캐논갤러리에서 한국패션사진작가협회(KFPA)와 함께 ‘THIS IS FASHION PHOTOGRAPHY 2023’ 사진전을 개최한다.

사진=캐논코리아, KFPA
사진=캐논코리아, KFPA

캐논코리아와 한국패션사진작가협회는 한 해 동안 국내에 새로운 패션사진 트렌드를 선도한 사진 및 아티스트를 조망하고, 한국 패션사진 업계 발전에 기여한 이들의 공로를 격려하기 위해 지난 2000년부터 패션사진 전시회를 개최해왔다.

올해로 25회째를 맞은 ‘THIS IS FASHION PHOTOGRAPHY‘ 사진전에서는 총 19명의 사진 작가가 촬영한 총 52점의 사진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사진전에서는 최신 패션사진 트렌드를 한눈에 보고, 한국 패션사진 작가들의 독창적이고 흥미로운 관점을 담은 성취물을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상업사진 작가, 패션매거진 에디터 등 업계 종사자들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와 더불어 지난 8일 개최한 ‘패션사진가의 밤’ 행사에서는 올해의 캐논 포토제닉 수상자로 최근 네 번째 미니앨범 ‘드라마(Drama)’로 컴백한 ‘에스파’가 선정됐으며, 이외에도 ▲올해의 모델 홍태준/조안 ▲신인모델 오권호/엄서윤 ▲에디터 최태경 ▲스타일리스트 김영진 ▲세트 스타일리스트 권도형 ▲헤어 스타일리스트 신가베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나겸 ▲디자이너 민주킴 ▲공로상 고원혜 등 올해의 패션사진을 빛낸 화제의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패션사진 전시회 ‘THIS IS FASHION PHOTOGRAPHY‘는 내년 1월 14일까지 캐논갤러리(강남구 봉은사로 217 캐논플렉스 지하 1층)에서 개최한다. 전시 관련 자세한 내용은 캐논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