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생이 오는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설맞이 명절선물전’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하이생
사진=하이생

‘설맞이 명절선물전’은 올해로 32회차를 맞는 국내 유일의 명절 선물 전문 전시회로, 명절선물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함과 동시에 명절선물 산업 내 정보 교류 및 유통 활성화를 위해 기업 및 단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고물가·고금리 등 사회적 키워드를 반영해 가성비 높은 프리미엄급 농·축·수산물부터 전통상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까지 약 3,000여 개 품목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하이생은 제품별 최대 62%의 할인 혜택을 적용한 ▲하이생 ▲모락 ▲혈당밸런스 ▲야채효소 ▲홍삼하이생 ▲녹차로빼 ▲숙취환 등 하이생 대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하이생은 설 명절을 맞아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선물을 구매할 고객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30포 용량의 하이생 전 제품 라인업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중 모락모락 제품은 1만 원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여기에, 하이생 대표 제품을 90포·120포·270포의 다양한 용량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다양한 가격대별 선물세트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박람회 현장에서 하이생 설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 혜택 및 하이생 제품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박람회 기간 내 하이생 부스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혈당밸런스와 야채효소 제품을 무료로 시음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본격 제품 구매 전 직접 섭취해볼 수 있는 소용량 체험분은 하이생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선착순 500명에 한 해 천 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