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의 운영사 RX가 오는 18일 ‘그라운드시소 센트럴’의 개관작 '이경준 사진전 : 원 스텝 어웨이One Step Away'의 최초 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프리즘
사진=프리즘

프리즘이 라이브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는 '이경준 사진전'은 이경준 작가의 첫 번째 개인전이자 그라운드시소 센트럴의 개관작이다. 도시를 하나의 유기체이자 패턴으로 기록하는 이경준 작가는 뉴욕에서 활동하며 도시의 패턴을 관찰하고 기록한 작품을 선보인다.

전시는 총 4개의 챕터와 250여 점의 작품으로 구성되었다. 회색 도시가 황금빛으로 물드는 순간부터 도시 풍경과 사람들이 점, 선, 면으로 연결되는 순간, 바쁜 일상 한편으로 싱그러운 녹음과 함께 휴식하는 순간 등 뉴욕을 배경으로 곳곳의 일상을 담은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바쁘게 혹은 단조롭게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도 여유로운 순간을 조명하며 모두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는 기획의도가 담겨있다. 

이에 최초 라이브 프로모션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12월 18일 월요일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12월 22일까지 총 5일간 할인쿠폰 적용 시 47% 할인된 8,000원에 입장권을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 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 엽서를 증정하고, 구매인증 고객 중 8명에게는 포스터, 스티커 등 인기 전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리즘은 특급호텔, 공연, 전시 등 다양한 경험 소비 영역에서 흥미로운 브랜드들과 함께 이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포도호텔’, ‘JW 메리어트 제주’ 등 협업에 보수적인 하이엔드 브랜드들과의 프로모션을 잇따라 성공시키며 주목을 끌었다. 이밖에도 탑 재즈보컬 선우정아와는 온라인 공연을 진행하고, 싱어송라이터 이승윤과는 단독 한정판 LP 선발매 및 음악감상회를 진행하며 완판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