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가 이순신 3부작의 최종작인 박은우 작가의 ‘노량’ 오디오북을 공개했다.

‘노량’은 ‘명량’, ‘한산’에 이어 이순신 3부작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임진왜란 발발 후 7년간의 전쟁을 심판하는 최후의 전쟁인 노량해전이 숨 막히는 긴장감 속 펼쳐진다.

이번 오디오북은 이순신 생애 가장 치열했던 마지막 전투인 노량해전을 생생하게 들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열한 격전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2월 20일(수)에 동명의 영화 개봉을 앞두고, 윌라를 통해 ‘노량’ 오디오북을 미리 감상하면 작품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오디오북 낭독에는 김형윤, 박주호, 이유태, 홍종진 등 낭독 경험이 풍부한 전문 성우진이 참여해, 치열한 전투의 현장감을 극대화하며 구독자들을 몰입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성우들의 뛰어난 열연이 인물들의 감정과 상황을 더욱 생동감 있게 전달해 마치 전장이 눈앞에서 펼쳐지는 듯 가슴 울리는 감동을 전한다.

윌라는 이 외에도 역사 소설 카테고리의 인기 오디오북을 다수 선보이고 있다. 조정래 ‘태백산맥’, ‘아리랑’, 김진명 ‘고구려’, 오세영 ‘자산어보’, ‘베니스의 개성상인’ 등 베스트셀러 오디오북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