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글로벌 팬들과 함께하는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특별한 커버를 선물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TER - 'Christmas Without You' COVER (SPECIAL PRESENT)'를 게재했다. 에이바 맥스(Ava Max)의 원곡을 베이비몬스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영상이다.

아기자기한 조명과 소품으로 꾸며진 공간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가운데, 화이트·레드 톤 의상으로 차려 입은 베이비몬스터의 포근한 음색이 귓가를 사로잡았다. 리드미컬한 반주와 한데 어우러지고, 후반부 짜릿한 고음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은 이들의 탄탄한 보컬 역량을 다시금 실감케 한 지점.

YG 힙합 DNA를 이어받은 베이비몬스터의 개성을 더한 편곡은 음악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루카와 아사의 랩 파트는 멤버들의 보컬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특별한 케미스트리로 완성됐다.

트리, 선물상자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귀여운 율동과 제스처는 이들 특유의 천진난만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엿보게 했다. 멤버들은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치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물,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머금게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