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야마하 피아노 페어’를 22일부터 오는 2월 29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 대리점에서 개최한다.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하 피아노 페어’는 1년에 단 한번 열리는 야마하의 피아노 행사다. 130년의 역사와 전통, 세계적 명성을 자랑하는 야마하 피아노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피아노 체험, 연주회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연주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그랜드 피아노 CX 시리즈와 자동 연주 피아노 디스클라비어를 포함해 그랜드 피아노 시리즈, 업라이트 피아노, 하이브리드 피아노가 마련돼 있다. 고가의 피아노라 가격이 부담스러운 피아노 연주자, 피아노 전공생들은 특별 가격에 구매 가능한 절호의 기회다.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먼저 1월 13~31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언더플로우 뮤직&카페에서 야마하 대표 그랜드피아노 4종(C3X, C5X, C7X, C6X)과 하이브리드 피아노 2종(U1TA3, NU1XA) 연주 및 체험 전시장을 운영한다. 평소 접하기 힘든 그랜드피아노의 타건감, 사운드를 현장감 있게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피커로는 경험하기 힘든 피아노의 미세한 떨림, 연주자의 숨결을 눈앞에서 즐기는 ‘페어 콘서트’도 진행한다. 1차 콘서트는 1월 13일, 2차 콘서트는 20일, 3차 콘서트는 27일 열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