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이 료 작가 원작, '썸머 필름을 타고!' 카와이 유미 주연의 청춘 졸업 로맨스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가 졸업 D-1 예고편을 공개했다.

일본 나오키상 최연소 수상에 빛나는 아사이 료의 동명 소설 원작, '썸머 필름을 타고!' 카와이 유미 주연의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가 2024년 1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개봉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는 졸업 D-1 예고편을 공개했다.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는 세상의 전부였던 ‘학교’와 ‘사랑’에 안녕을 고하는 4명의 소녀들의 고등학교 졸업식 D-2부터 D-DAY까지를 그린 청춘 졸업 로맨스.

졸업 D-1을 남겨 놓고 졸업식 답사를 연습하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 졸업 D-1 예고편은 청춘 졸업 로맨스의 감성을 물씬 풍기며 기대감을 높인다. 더욱이 '썸머 필름을 타고!'에서 귀여운 단발머리의 킥보드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카와이 유미가 숏컷 헤어 스타일로 변신해 영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일본의 라이징 스타 오노 리나, 코미야마 리나, 나카이 토모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반가움을 더한다. 특히 졸업을 앞둔 4명의 소녀들이 세상의 전부였던 학교, 청춘 그리고 사랑에 안녕을 말해 4명의 소녀의 비밀스러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청춘 졸업 로맨스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에 대한 관람 욕구를 끌어올린다.

한편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는 일본 나오키상 최연소 수상에 빛나는 '내 친구 기리시마 동아리 그만둔대', '누구'의 천재 작가 아사이 료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아사이 료는 “영화의 각본을 읽고 원작의 여러 요소를 매우 능숙하게 재해석한 내용과 그 센스에 꼭 영상으로 보고 싶다고 생각했다. 솔직히 가슴이 두근거렸다”라고 밝혀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가 관객들에게 원작과는 또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