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의 ‘어반 쉐이드 쿨카밍 선스틱’이 제5회 ‘대한민국 유튜버스 어워즈 2023’에서 선스틱 부문 상위 1% 제품으로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듀이트리
사진=듀이트리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유튜버스 어워즈 2023’은 레페리 데이터 연구소가 2022년 10월부터 2023년 9월까지 1년 동안 대한민국 내의 모든 뷰티 유튜버들이 제작한 자발적 뷰티 콘텐츠를 분석해 선정하는 어워드이다.

분석하는 콘텐츠의 수만 무려 21만 6042건에 달하기 때문에 어떤 어워즈보다도 신뢰도가 높다고 할 수 있다. 

이번 어워즈에서 상위 1% 제품으로 선정된 ‘어반 쉐이드 쿨카밍 선스틱’은 열 오른 피부에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수분 쿨링 효과와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진정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검증받은 제품이다. 

특히 끈적이지 않는 보송한 마무리감에 간편한 스틱형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해외 매출 고성장을 달성하며 국내외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더불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획득해 모든 피부 사용 가능한 비건 스킨케어 제품이다. 

사진=듀이트리
사진=듀이트리

한편, 듀이트리는 지난 ‘2021-2022년 대한민국 유튜버스 어워즈’에서도 각각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가 선정돼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