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설현과 하이엔드 뷰티브랜드 폴라의 시네마틱 필름이 3주만에 공식 유튜브 조회수 300만뷰를 돌파했다.

마성의 영상은 ‘Stay beautiful, no matter what’이라는 슬로건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빛나는 피부가 가장 강력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일반적인 화장품 광고와 다른 강렬한 서사에 대한 호기심이 폭발적 조회수로 나타난 것. 또한 설현의 스타일리시 액션과 눈을 뗄 수 없는 미모는 찬사를 이끌어 내며 'CF 퀸'의 복귀를 알리는 신호탄이 되고 있다.

시네마틱 필름 공개를 기념해 선보인 ‘00942 시크릿박스’ 프로모션도 더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B.A 워시, 로션, 밀크, 아이존크림, 그랑럭스 IV까지 폴라 B.A 라인의 대표 제품 25만원 상당 샘플로 구성됐으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한다. 50ml에 무려 84만1천원인 초고가 세럼, ‘B.A 그랑럭스 IV’이 포함돼 더욱 특별하다.

00942는 시네마틱 필름 속에서 스파이 폴라로 분한 설현이 혈투 끝에 알아낸 비밀 암호로, 폴라가 최초로 발견한 유전자 코드 LINC00942을 상징한다. 

연말연시 치명적인 아름다움의 스파이 ‘폴라’의 매혹적인 스토리와 ‘00942 시크릿박스’로 어떤 순간에도 피부를 지켜줄 특별한 아이템을 만나보면 어떨까.

사진= 폴라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