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OOTD beauty(이하 오오티디뷰티)가 베트남 최대 H&B 스토어인 가디언에 공식 입점, 해외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사진=오오티디뷰티
사진=오오티디뷰티

오오티디뷰티는 지난 4월 말레이시아의 최대 헬스 앤 뷰티 스토어인 왓슨스 295개 매장과 샤샤 입점 후 싱가포르, 베트남을 비롯한 6개국 쇼피 스토어까지 오픈하며 성공적인 동남아 진출을 이뤘다.

최근 베트남 약 120개 가디언 매장에 입점해 글로벌 타겟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씨딩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패션뷰티 매거진 베트남 하퍼스바자에도 브랜드 소식을 알렸다.

특히 틱톡이 강세인 동남아 시장에서 현지 크리에이터들과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오오티디뷰티는 스킨케어제품 론칭을 하면서 미국 아마존 프라임 입점을 시작으로 해외 세일즈를 빠르게 전개했다. 전제품 저자극 인증을 받았으며 까다로운 심사로 알려진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는 등 K뷰티로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