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GLOWPICK) 주최 ‘2023 글로우픽 어워드’ 클린뷰티 클렌징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사진=쥬스투클렌즈
사진=쥬스투클렌즈

쥬스투클렌즈 ‘레스레스 폼 클렌저’가 수상을 하는 동시 2021년 제품 출시 후 2022 글로우픽 어워드 첫 수상한 이래로 연속 4회 수상하는 영예를 얻으며 명실 상부 글로우픽에서 인정하는 클린뷰티 클렌징계 최강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다.

‘레스레스 폼 클렌저’는 밀싹, 샐러리, 시금치, 라임 등 9가지 과채를 열을 가하지 않은 저온 압착 방식을 통해 짜낸 착즙 성분 그리고 식물성 유래 버터 성분이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동물실험, 동물유래 원료를 배제한 비건 100% 레시피를 적용하였으며 불필요한 단상자를 없애고 사탕수수에서 유래한 바이오-폴리에틸렌 소재의 용기만을 사용해 환경적이다.

쥬스투클렌즈는 2023 글로우픽 어워드 연속 4회 수상을 기념해 오는 2024년 1월 한달 간 신년맞이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레스레스 폼 클렌저’ 더블 세트는 50% 할인하고 그 외 쥬스투클렌즈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 된 세트는 최대 40% 할인하는 동시에 구매 시 미니어처 및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