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코 더샘이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를 17~21일 진행한다.

1월 샘데이에는 탄탄하게 눈가 잔주름을 케어해주는 ‘아이 크림’과 크림과 괄사 롤러가 일체형 결합돼 간편하게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는 ‘브이 리프팅 롤러 크림’으로 구성된 ‘트루 머쉬룸 엘엑스 아이크림 기획세트’를 50% 할인 판매한다.

사진=더샘
사진=더샘

또한 더마 안티 에이징 케어 라인 ‘리페어 알엑스 토너ㆍ에멀젼ㆍ에센스ㆍ크림ㆍ인텐스 크림’, 얇은 두께감과 강력한 커버력으로 잡티를 깨끗하게 해주는 ‘스튜디오 컨실러 쿨(01 블룸 베이지, 1.5 샴페인 베이지)’, 비비드한 컬러감과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고급스러운 매트 피니시를 연출해 주는 ‘키스 홀릭 립스틱 매트(빌리브미, 메이플 니트, 조이풀)’, 은은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로 표현해 주는 ‘트루 핏 글로우 쿠션’을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비타민 폭탄 황금열매'로 불리는 강인한 생명력의 페루 골든 베리 추출물이 투명 광채 피부에 도움을 주는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라인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5관왕을 수상한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와 부위별 맞춤 커버 멀티 팔레트 ‘커버 퍼펙션 컨실러 팔레트’를 비롯해 ‘커버 퍼펙션 립 펜슬’,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 ‘커버 퍼펙션 올프루프 팁 컨실러’ 등은 10-20% 할인을 진행한다.

한편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마스크 시트 1:1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더마 스킨 마스크 시트’,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겔 마스크 시트’ 구매 시 동일 품목 1종을 추가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