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리쏭 유튜브 채널 / '게리쏭 멀티 코렉티브 아이크림' 캡쳐

Q : 사람을 볼 때 어딜 먼저 보세요?
A : 눈이요

사람과 사람이 대면할 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눈! 첫 인상을 결정짓는 주요소라는 걸 생각하면, 시간의 흐름에 따라 점점 주름지는 눈가에 신경이 쓰이는 건 당연하다.

피부 주름과 처짐 현상은 노화에 따른 자연스런 현상이지만, 사람들은 꾸준히 피부 관리만 잘한다면 얼마든지 나이보다 젊어 보일 수 있다고 생각해 피부탄력이나 주름관리 등 안티에이징에 관심을 두고 있다. 특히 눈가 관리는 일찍이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면 더욱 효과를 보기 쉽기 때문에 사용층이 20대부터 다양하게 분포한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는 마유(馬油) 성분을 넣어 주름개선 및 피부장벽을 지켜주는 제품부터 특허 성분을 함유하거나 성분을 업그레이드 해 탄력 및 수분감을 채워주는 제품까지 다양한 아이크림 제품을 활발하게 선보이고 있다.

 

 

SK-II는 에이징 케어 라인 R.N.A. 파워시리즈의 신제품 'R.N.A. 파워 아이크림'을 선보인다. 나이가 들수록 점점 더 작아 보이는 눈매를 또렷하고 커 보이는 눈매로 케어하기 위한 제품이다. 농축 피테라와 R.N.A. 아이 콤플렉스는 피부의 빈틈을 촘촘하게 모든 각도에서 빈틈없이 채워주어 촘촘히 차오르는 눈가 탄력을 선사 해준다. 

이 제품을 꾸준히 바르면 6주 후 탄력 있는 눈가로 가꿀 수 있다. 또한 업그레이드 된 텍스처가 얼굴 중 가장 연약하고 얇은 눈가 피부에 자극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탁월한 흡수력으로 더욱 부드럽게 눈가를 케어할 수 있게 도와준다.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는 눈가 피부를 탄력 있고 밝게 가꿔주는 '펌 잇 업! 아이 세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베네피트의 특허 성분 '트라이 래디언스 콤플렉스'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는 것은 물론, 눈가 피부에 즉각적인 탄력과 생기를 부여하는데 도움을 주며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밀폐형 펌프 타입의 용기를 적용해 위생적이며 한 번 펌핑 시 한쪽 눈가에 사용하기 적당한 양이 나오도록 디자인돼 사용이 편리하다. 실크처럼 가벼운 텍스처는 순식간에 피부에 스며들어 더욱 부드러운 눈가 피부를 느낄 수 있다.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은 눈가뿐 아니라 미간, 팔자주름, 목주름에 사용할 수 있는 '마유' 성분을 활용한 멀티 스팟 아이크림 '게리쏭 멀티 코렉티브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피부 보습과 주름개선 및 미백 효과뿐만 아니라 클레어스코리아에서 개발한 '마유 리포좀 클러스터링 기술'이 적용돼 수분감 넘치는 윤광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사선으로 컷팅된 G-메탈 어플리케이터가 부착돼 예민한 눈가 피부에 균일한 압력을 가해 제형을 도포함과 동시에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아이 마사지가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또 메탈부분이 피부에 밀착, 눈가피부에 쿨링 효과까지 제공한다.

 

 

독일에서 온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은 뛰어난 주름개선 효과를 위한 '하이알루론 라인'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1그램당 수분 1리터까지 결합시킬 수 있는 뛰어난 수분 보유력의 히알루론산과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콩배아 추출물(글라이신 사포닌)을 배합해 피부 보습과 주름 개선 및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또한 부드러운 포뮬러로 발림성이 뛰어나 부드럽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해준다. 게다가 SPF 15의 자외선 차단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눈가를 보호해준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A.H.C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2012년 처음 출시돼 시즌1부터 시즌4까지 나온 인기 아이케어 제품이다. 시즌4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수련꽃추출물, 안타티신, 루핀프로테인 등 해외특허성분 7종과 달맞이꽃오일, 알펜로제추출물 등 에코서트성분 6종을 더해 제품력을 업그레이드시켰다.

특히 자연유래 펩타이드와 비타민 펩타이드 등 14종의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리프팅에 효과적이며, 보습 효과는 물론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 미세 마이크로 공법을 적용해 성분 전체의 흡수력을 높여 보다 깊고 빠르게 영양분을 전달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