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글루 원터치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가 밸런타인데이, 졸업식 등 메이크업이 필요한 시기에 맞춰 ‘2+1’부터 적립금 지급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키스그룹
사진=키스그룹

‘노글루, 원터치’ 슬로건을 내건 속눈썹 브랜드로, 별도 접착제 없이 속눈썹 부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미국에서 인정받은 키스그룹 자체 기술력으로 유분, 물기에 강하고 누를 수록 강하게 부착돼 24시간 지속력과 쳐지지 않는 컬링을 자랑한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데이트 메이크업 필수템 2+1’ 이벤트를 진행다. 올리오 공식몰에서 동일한 스타일의 속눈썹 싱글 키트를 사이즈별로 2개 구매 시 다양한 사이즈의 속눈썹과 트위저로 구성된 올인원 키트를 증정한다. 

속눈썹 키트는 메이크업 콘셉트, 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내추럴 ▲위스피 ▲스파이키 ▲볼루미너스 총 4가지로 구성됐다.

버스 광고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한달간 도로 위를 달리는 ‘올리오 버스’를 찾아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올리오 ‘올인원 키트’를 제공한다. 올리오 버스는 강남, 역삼, 선릉, 삼성, 봉은사 등 주요 역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선착순 리뷰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5일까지 제품별 리뷰를 남긴 고객 선착순 5명에게 추가 적립금을 지급해 기본 적립금을 포함해 최대 8000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베스트리뷰를 선정해 1만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