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건 뷰티브랜드 탈리다쿰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탈리다쿰 복합문화공간인 티케이앤(TK&)에서 수제 초콜릿 브랜드 ‘뚜두’와 팝업스토어를 오는 14일까지 운영한다.

팝업에서는 ‘탈리다쿰X뚜두 콜라보 스페셜 초콜릿’ 한정판을 선보인다. ‘스페셜 초콜릿’은 달항아리와 나비, 탈리다쿰을 표현하는 하얀 민들레 모양으로 이루어져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팝업 운영 기간에만 판매한다.

또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스페셜 세트도 선보인다.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밤밤 세트’(멀티밤+립밤)와 글리터 슬리브로 꾸민 ‘스킨케어 듀오 하트 에디션’(페이스 크림+멀티밤)을출시해 발렌타인데이의 특별함을 전한다. 오직 티케이앤(TK&)에서만 선보이는 스페셜 문박스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기간 동안 탈리다쿰 에이치엠베리어 ▲스킨케어 듀오 하트 에디션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문박스 ▲밤밤 세트 등 제품 구매 시 스페셜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이치엠베리어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며 회복시키는 고보습 장벽케어 라인이다. 핵심 원료인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과 함께 복숭아꽃 추출물,녹차꽃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됐으며 14가지 화학성분을 무첨가했다.

한편 뚜두(toudou)는 ‘아주 부드럽다’는 프랑스어로 르 꼬르동 블루 과정을 수료한 파티시에가 만든 국내 고급 수제 초콜릿 브랜드다. 팝업에서 ‘파리로 가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초콜릿 작품을 전시한다.

사진=탈리다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