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와 협업해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로 화이트 쿠션의 화사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줄 '바닐라코 X MLB NY PINK 에디션’을 론칭한다.

사진=바닐라코
사진=바닐라코

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느낌의 핑크 컬러로 디자인되어 더욱 특별하다. 케이스에 MLB만의 고급스러운 다이아 모노그램 패턴이 들어가 있어 소장가치가 있다.

에디션은 'MLB NY PINK 에디션 쿠션 케이스 + MLB 핑크 퍼프'로 구성되어 있으며 별도로 리필 쿠션 구매가 가능해 합리적 소비가 가능하다. 기존의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 제품의 리필과 호환되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바닐라코의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는 정교한 커버력과 뛰어난 지속력으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바닐라코의 대표적인 베이스 제품이다. 

바닐라코는 19일까지 무신사에서 선론칭을 통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선론칭 기념 5~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상품에 추가로 적용 가능한 무신사 단독 15% 할인 쿠폰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MLB NY PINK 에디션 쿠션 케이스 + 리필 1개' 구매 시 에디션 제품과 함께 활용하기 좋은 핑크 파우치를, 'MLB NY PINK 에디션 쿠션 케이스 + 리필 2개' 구매 시 핑크 파우치와 베일 글로스 미니, 쿠션 퍼프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