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보습 바디 전문브랜드 더마비가 식약처 인증 가려움 개선 기능성 제품인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을 메인 제품으로 '가려움에 힘쎄라' 캠페인을 전개하고, 2월 한달간 올리브영 한정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긁어서 일어난 각질에 도움이 되는 ‘가려움에 힘센 로션’인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을 적극 부각하고 일상 속 가려움으로 불편을 겪었던 소비자 공감 상황에 대한 개선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일환으로 일상생활에 유용한 노하우를 전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및 일상툰 작가와 콜라보 콘텐츠를 진행한다. 해당 콘텐츠는 소비자들이 깊이 공감할 가려움에 따른 고민들을 보여주고 해당 상황의 극복 방안으로 식약처 인증 가려움 개선 로션인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 입자를 작게 리포좀화한 ‘세라판테좀’ 포뮬러를 적용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빠르게 흡수시켜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장벽 밸런스를 탄탄하게 바로잡고 가려움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한다. 

피부 유해성분 10가지 無첨가 안심 포뮬러로 영유아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볍고 촉촉한 로션 제형으로 얼굴을 비롯한 전신 케어가 가능하며, 고보습 제품임에도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어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아울러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더블 기획(400ml 본품+400ml 리필)’상품을 올리브영 한정으로 출시해 2월 내내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올영 라이브 방송 등 추가적인 프로모션도 전개해 알찬 혜택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더마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