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엑소더스’가 캐릭터 포스터 5종을 전격 공개했다.

캐릭터 포스터 5종은 ‘킹덤 1’, ‘킹덤 2’에서는 본 적 없는, 이번 시즌을 이끌어갈 새로운 캐릭터들을 소개한다. 

“사탄이 여기 있어요”라고 외치는 카렌(보딜 요르겐센)은 몽유병자로, 깊이 잠이 든 어느 날 밤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려 코펜하겐 최고의 종합병원 ‘킹덤’ 앞에 도착한다. 이곳에서 구원을 요청하는 의문의 목소리를 따라가며 25년간 풀리지 못한 비밀의 실마리를 풀어간다.

“아버지를 미치게 한 이놈의 나라!” 라고 외치는 헬머 주니어 역의 미카엘 페르스브란트는 지난해 종영한 넷플릭스 시리즈 ‘오티스의 비밀상담소’에서 오티스의 엄마 질 밀번 박사와 연인으로 발전하는 야코프 니만 역으로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배우로 눈길을 끈다.

‘킹덤: 엑소더스’에서는 아버지 스티그 헬머의 수상한 죽음을 파헤치기 위해 ‘킹덤’ 신경외과에 부임한 헬머 주니어 역으로, 폰토피단(라스 미켈슨), 스웨덴 변호사(알렉산더 스카스가드), 안나(튜나 노보트니) 등 다양한 인물들과 온갖 사건들에 휘말리며 영화를 이끌어간다.

폰토피단 역의 라스 미켈슨은 ‘어나더 라운드’(2020),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2022) 등으로 국내에도 알려진 매즈 미켈슨 배우와 형제 관계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킹덤: 엑소더스’는 CGV 아트하우스, 아트나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