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가 설 연휴까지 2주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네이버 스토어와 공식 브랜드몰에서 진행한다. 작년 하반기부터 품절대란을 일으킨 대표 제품들을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 경품과 함께 준비했다.

사진=바이오던스
사진=바이오던스

먼저 네이버 브랜드 기획전을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대표 제품 ‘콜라겐 마스크팩’을 포함한 토너, 앰플, 크림 등 보편적인 스킨케어 루틴에 필요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세트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6일 저녁 7시부터 60분 동안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고객과 만나는 시간을 갖는다. 소비자의 대표적 관심사인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바이오던스의 비전을 소개하고, 신제품 소개, 원료와 제품에 관한 궁금증을 풀어가는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생방송 참여자를 위한 특별 할인과 적립 혜택을 비롯해 △퀴즈 이벤트 △구매인증 이벤트 △소통왕 선정 등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폭넓게 준비했다. 

마무리 행사는 공식 브랜드몰에서 14일까지 설날과 히어로 아이템 ‘콜라겐 마스크팩’ 300만장 돌파 더블 기념행사로 콜라겐 성분 라인업의 최대 25% 할인을 진행한다. 고객 감사 이벤트 기간 중 제품 구매 회원에게는 설을 기념해 오간자백과 벨벳 파우치를 명절 선물 콘셉트로 함께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