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건 뷰티브랜드 탈리다쿰이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담은 립큐어 밤 세트 ‘러브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탈리다쿰
사진=탈리다쿰

탈리다쿰의 베스트셀러 ‘립큐어 밤’ 2개로 구성된 상품으로 연인, 친구, 가족 등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 밸런타인 시즌에 맞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하트 이미지와 러브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핑크 슬리브의 패키지는 고급스러움과 사랑스러움을 한껏 더했다. 원하는 문구를 직접 작성하여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도 기획되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로맨틱 선물로 제격이다.

‘립큐어 밤’은 연약한 입술을 집중 케어해주는 립 마스크 겸용 고보습 립밤이다. 특허 성분인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과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보습과 함께 각질을 잠재워주며 7가지 식물성 발효 오일이 풍부한 영양을 채워 건강하고 편안한 입술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오는 1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탈리다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러브 에디션'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밤밤세트(멀티밤&립큐어밤), 스킨케어 듀오 하트 에디션(페이스크림&멀티밤) 구매 시 캔디 디스펜서를 선착순 증정하며 브라이처스 라인 구매 시 민들레 패딩백(옐로우)를 증정한다.

탈리다쿰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러브 에디션’ 구매 시 10% 할인, 브라이처스 라인 구매 시 화이트 단델리온 에센스 패드 등을 증정한다. 또 스마트스토어 알림 설정하면 5% 할인 쿠폰 제공, 그외 발렌타인 쿠폰(1만원)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