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독서플랫폼 윌라가 4일간의 설연휴를 맞아 특색 있는 취미활동과 재미 모두 잡을 수 있는 콘텐츠를 추천한다.

사진= 윌라
사진= 윌라

윌라가 제안하는 콘텐츠는 레시피, 여행, MBTI, 타로, 웹소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전자책 8종과 오디오 웹소설 2종이다.

레시피 카테고리의 쓰레즈레 하나코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달걀요리', 모토야마 나오요시 '전세계 집밥 레시피', MBTI 카테고리의 김소나 '나의 MBTI가 궁금하단 마리몽', 뜨개질 카테고리의 부티크사 편집부 '새로운 코바늘뜨기의 기본', 타로 카테고리의 수잔디 '신의 그림책,타로'가 있다.

또한 여행 카테고리의 신미식 '나에게만 보이는 풍경 제주', 와인 카테고리의 카트린 제르보-피에르 에르베르 '한 눈에 보는 와인', 식물 카테고리의 캘버트 크레리 '플라워 스쿨' 등의 전자책을 추천한다. 휴대폰으로 고화질의 전자책을 보며 간편하게 관심사에 맞는 취미를 배우고 따라해볼 수 있다.

또한 오디오 웹소설인 컵라면 작가의 '무림서부'와 우지혜 작가의 '그 겨울에 봄이오면'도 추천 콘텐츠에 포함됐다. 긴장감 넘치는 무협 사극과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등 일상에서 새로운 재미를 가져다줄 콘텐츠와 함께 다채로운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제안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