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맨즈케어 올영픽’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사진=닥터지
사진=닥터지

닥터지는 이번 행사에서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을 위해 역대 최대 구성의 특별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닥터지의 대표 남성 수분·진정 솔루션인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 세트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크림 기획 세트 총 2가지로 준비했다. 맨즈케어 올영픽 한정 기획 세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민감한 남자 피부를 위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 세트는 본품(150ml)에 같은 용량의 튜브형 제품과 미니어처 올인원 워시(30ml)를 더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클렌징부터 보습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해 올인원으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고 싶은 그루밍족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부가 건조한 남성들에게 적합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크림 기획 세트는 본품(150ml)에 튜브형(75ml)을 추가 증정품으로 구성해 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2월 18일까지 ‘밸런타인 기프트 기획전’에도 참가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레드 블레미쉬 포 맨’ 기획세트 2종을 최대 15%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