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가 tvN 예능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이하 '나나투어')의 제작지원에 참여한다.

사진=바닐라코
사진=바닐라코

‘나나투어’는 가이드로 재취업한 여행 예능 20년차 베테랑 ‘NA이드’(나영석 PD)와 함께 이탈리아의 여름으로 떠난 데뷔 10년차 세븐틴의 우정기가 담긴 새로운 형식의 예능으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바닐라코의 브랜드 모델인 세븐틴 정한이 멤버들과의 형제 케미를 선사하며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바닐라코는 지난 2021년 10월 세븐틴 정한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3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정한이 가진 특유의 순정만화 같은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훈훈한 매력이 바닐라코의 브랜드 이미지와 어우러져 완벽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바닐라코는 이번 ‘나나투어’ 프로그램 제작지원을 통해 바닐라코의 인기 아이템인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을 소개할 예정이다.

흐르지 않는 샤베트 제형으로 사용이 간편한 것은 물론, 짙은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깔끔히 세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클렌징 과정에서 피부에 필요한 유효성분은 남겨 세안 후에도 피부를 오일리하거나 건조함 없이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