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컴퍼니가 2023년에 선보인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에 이어 오는 3월 30일(토), 31일(일) 롯데콘서트홀에서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Op. 1, 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년 선보이는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는 두 버전으로 나누어 공연된다. 스튜디오 지브리를 설립한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 작품들과, 2023년 국내 개봉 일본 영화

관객 수 역대 1위를 기록한 ‘스즈메의 문단속’의 감독 신카이 마코토, ‘시간을 달리는 소녀’, ‘늑대의 아이'의 감독 호소다 마모루 등 일본 대표 감독들의 애니메이션 OST를 선보여 다시 한번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Op.1)’에서는 소년만화의 대표작 ‘원피스’, ‘나루토'에 이어 국내에 배구 열풍을 불러 일으킨 ‘하이큐!!’, 지난 공연 많은 사랑을 받은 ‘귀멸의 칼날’,

최근 10년의 대장정을 끝마친 ‘진격의 거인’,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대표작 ‘시간을 달리는 소녀’등 감동과 열정이 가득한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Op. 2)’에서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재난 3부작 ‘스즈메의 문단속’,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를 시작으로, 서정적 애니메이션의 진수를 보여준

'초속 5센티미터’, 세상에 감독으로서의 명성을 알리게 해준 작품인 ‘별의 목소리’ 등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을 세계 최초 풀 편성 오케스트라 라이브 공연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Op. 1, 2)’는 인터파크 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