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의 ‘복탄 투하’ 프로모션이 참여자 10만명을 넘어서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설을 맞아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개인 및 기업회원 모두에게 복주머니 선물을 제공해 하루 최대 11번의 경품 당첨 기회를 선사하는 이벤트다.

사진=알바천국
사진=알바천국

지난 1월 17일 오픈해 20일만에(2월 5일 기준) 프로모션 참여자 10만명을 돌파하고, 총 참여 횟수 85만 4187회를 기록했다. 설 연휴가 시작된 9일에는 총 참여수가 100만회를 넘어섰다.

알바천국은 직관적인 참여 방법과 파격 혜택을 프로모션 흥행 요인으로 꼽았다. 이벤트 페이지 내 ‘복주머니 열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즉석에서 선물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고 당첨 횟수에 제한을 두지 않아 한 번 당첨된 회원이라도 여러 개의 경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점이 매력적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더불어 ‘복주머니 보내기’ 버튼을 통해 친구에게 이벤트 공유 시 참여 횟수를 일 최대 10회 추가 제공한 점도 프로모션 참여 활성화에 긍정적 영향을 준 것으로 판단했다.

프로모션 경품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 ▲농심 육개장사발면(소컵) ▲광동 비타500 100ml ▲크라운제과 새콤달콤 ▲퍼페티 츄파춥스 등 다양한 모바일 교환권으로 구성됐으며,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서 참여자별로 당첨된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경품은 이벤트 종료 이후 일괄 발송된다. 프로모션은 오는 18일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