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슨스, 올리브영 등 드럭 스토어에서 매달 출시되는 제품은 수백 개에 달한다. 전에 없는 무더위 속 올 여름 드럭스토어별 베스트셀러들의 특징 또한 폭염 속 사용성이 좋은 제품들이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수많은 브랜드 속, 소비자들의 눈에 띄며 베스트셀러 라인업에 동참한 드럭 스토어 히트 아이템을 만나보자.

 

◆왓슨스 스킨케어 베스트 - 메이크프렘 ‘클린 미 블랙 클렌징 폼’

강력한 세정력은 기본, 조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 해주고, 사용 후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클렌징 폼 제품이다.

수 천년 동안 퇴적, 저장, 농축된 식물성 유기 물질인 블랙 컬러의 천연 유래 토탄수가 피부 노폐물을 흡착하여 정화해주고, 극한 환경에서도 자생력이 강한 아비신, 에델바이스, 알테로모나스 발효 추출물 등의 성분이 클렌징 후 당김을 느끼기 쉬운 피부에 수분과 보습, 영양을 공급해 준다. 180ml 1만8천원대
 
 
 

◆왓슨스 전체 베스트셀러 - 클리오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

런칭 6개월 만에 100만개가 판매된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를 지닌 듀얼 아이템으로 타투와 컬러링, 쉐이핑까지 한번에 완성할 수 있고, 세안 후에도 또렷한 컬러가 3~7일간 지속된다. 

타투 펜으로 눈썹 모양을 연출하고, 반대쪽의 브로우 마스카라로 눈썹의 쉐이핑을 잡아주면 메이크업 전문가가 터치한 듯 빠르고 쉽게 원하는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3 종류로 출시되어 눈썹에 따라 선택해 구매 가능하다. 타투 펜 2.8g / 브로우 마스카라.
 

◆올리브영 스킨케어 부분 1위 - 라로슈포제 ‘세로징크’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여름철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게 유지시켜 주는 제품으로 징크 설페이트(Zinc Sulfate)와 소듐 클로라이드(Sodium Chloride) 성분이 과도한 피지 분비를 막고 모공 수축을 도와주며, 아연 성분이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나 가려움을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세안 후 토너 대용 및 메이크업 후 사용 가능하며 보존제와 인공 향이 무첨가되어 민감성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올리브영 스킨케어 베스트 셀러 - 네오젠 ‘네오젠더마로지 바이오 필 거즈 필링 와인’

올리브영 필링 제품중 베스트셀러라 하면 손꼽히는 네오젠 바이오 필거즈. 특수 3중 구조로 이뤄진 100% 순면 거즈가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 늘어진 모공까지 케어해줘 매끈한 피부결로 만들어준다.

녹차에 들어있는 탄닌산과 병풀의 마데카식산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수렴과 축소, 상처치유, 잔주름 방지 등에 효과적이며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