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4화’가 메가박스 코엑스 MX4D관에서 제1화부터 제4화까지 모든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상영을 확정한 가운데, 관람 고객을 위한 특전 이벤트로 화제를 모은다.

특별 상영이 진행되는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2/17(토)부터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는 이전 시리즈인 제1·2화 또는 제3화 관람객과 지난 1월 개봉한 신작인 제4화 관람객을 대상으로 각각 다른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1·2화’ 또는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3화’를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1·2화’ 다중 L홀더와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2화’ 색종이를 함께 증정한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4화’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 비주얼의 A3 포스터를 증정한다. 포스터 속에는 활짝 웃고 있는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원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해당 특전은 MX4D 당일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티켓 확인 후 선착순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1·2화, 제3화, 제4화 MX4D 특별 상영은 2/17(토)부터 메가박스 코엑스 MX4D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