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마블과 함께 슈퍼 히어로 ‘아이언맨’을 테마로 한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

마블의 슈퍼히어로 ‘아이언맨’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의 베스트셀러 케이스인 임팩트, 울트라 임팩트, 미러, 클리어, 임팩트 링 스탠드, 바운스 및 울트라 바운스 케이스로 구성됐다.

아이언맨 마스크, 슈트, 아크 원자로, 아이언맨 로고 등 아이언맨의 상징적 요소가 포함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컬렉션의 스페셜 제품으로 눈 부위 라이팅 기능을 더해 아이언맨의 아이코닉한 헬멧 모양을 완벽히 재연한 아이언맨 마스크 컬렉터 에디션 에어팟 케이스를 선보인다. 

또한 에어팟 케이스, 맥세이프 카드홀더 스탠드, 파워 뱅크, 무선 충전기, 에어태그 케이스, 맥세이프 링 홀더, 맥세이프 그립 스탠드, 충전 거치대, 맥북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까지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출시된다.

한편 케이스티파이는 금일 국내 8번째 매장인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아이언맨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을 오픈 첫날부터 하이라이트 컬렉션으로 선보였다. 

이에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 신세계 강남점에 아이언맨 컬렉션 자이언트 아이폰이 설치되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뿐 아니라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컬렉션의 모든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사진=케이스티파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