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김민하와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여성들을 위한 아이소이 ‘민낯을 드러내자’ 캠페인이 함께한 솔직하고 주체적인 모습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싱글즈
사진=싱글즈

이번 화보 속에서 김민하는 꾸밈없고 당당한 모습으로 그녀의 매력 포인트 주근깨를 커버 없이 그대로 표현하면서 피부 민낯은 물론 솔직하게 자신을 드러내자는 콘셉트의 화보를 그녀만의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성숙한 눈빛으로 분위기를 더하며 우아한 화보를 완성했다.

뮤즈 김민하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아이소이는 패션 브랜드 단하와 콜라보를 맞아 선보인 한정판 기념품도 공개했다. 콜라보 기념품은 물레금(단청), 청당초문, 거북문까지 전통문양을 활용한 행운의 헤어 스크런치 3종이다. 

사진=싱글즈
사진=싱글즈

물레금 문양은 화재와 잡귀를 막아주는 상징적 의미를, 청당초문은 고난을 이겨내는 삶의 연속성을, 마지막으로 거북문은 거북이 등껍질 모양과 같은 문양으로 장수와 복을 기원한다는 의미다.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의 일상에 행복과 안녕을 전하고 싶다는 아이소이의 바람을 담고있다. 

해당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자립 준비 청소년의 안정적인 독립을 지원하는 후원금으로 쓰이며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기 위해 발걸음을 내딛는 이들에게 더욱 뜻깊은 의미로 다가온다

한편 김민하의 뷰티 화보는 ‘싱글즈’ 3월 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