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라엘 뷰티’가 트러블 부위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미라클 트러블 스팟 케어 2종’을 출시한다.

사진=라엘 뷰티
사진=라엘 뷰티

▲미라클 클리어 수딩 스팟 젤 ▲미라클 패치 스팟 커버로 구성된다. 트러블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국소 부위용 스팟 케어 제품으로, 외출 시에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미라클 클리어 수딩 스팟 젤’은 천연 각질제거 성분인 석시닉애씨드와 피부 진정 효과로 유명한 시카(병풀추출물)에 티트리잎추출물까지 함유해 초기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준다.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를 포함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트러블 부위를 위생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펜 타입 어플리케이터로 제작했다. 고민 부위에 손을 접촉할 필요가 없어 외부 오염 방지에 용이하며 클릭 한 번으로 손쉽게 고민 부위를 관리할 수 있다.

‘미라클 패치 스팟 커버’는 상처 보호는 물론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한 118매 대용량 트러블 패치다.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이 상처에서 분비된 삼출물을 흡수하고 적절한 습윤 환경을 조성해 상처가 덧나지 않고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10mm와 12mm 사이즈 구성으로 활용도를 높였으며, 가장자리를 0.15mm로 얇게 압축해 밀착력을 높인 바벨링 공법으로 물과 땀에 강하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품은 30%, ‘미라클 트러블 스팟 케어 2종’은 50% 할인가에 선보이며 신제품 구매 시 ‘미라클 클리어 기초 3종’ 샘플을 증정한다. 이외 클렌저, 토너, 크림 등 ‘미라클 클리어 라인’을 최대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