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자연주의 뷰티브랜드 록시땅이 잠든 사이에 최적의 두피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스칼프 나이트 세럼'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두피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여 간지럽거나 건조한 두피 장벽을 개선시켜 더욱 아름답고 탄력있는 모발을 만들어준다.

고농축 에센셜 오일(이모르뗄, 로즈마리, 안젤리카, 민트, 라벤더) 콤플렉스는 스킨케어에도 사용하는 성분으로 최적의 두피 컨디션을 위한 영양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워터-젤 텍스처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제공하며  두피에 발라도 떡지지 않는 마무리감을 보여준다.

또한 5가지 허브가 조화를 이룬 5 에센셜 오일향은 발랐을 때 편안함까지 선사한다.

실리콘 무첨가 '스칼프 나이트 세럼'은 97%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돼 낮 시간 동안 외부 자극으로 스트레스 받은 두피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시켜 준다. 활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두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모발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아르기닌 함유됐다.

다른 헤어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하기 이상적인 신제품은 밤에 잠들기 전 건조하거나 젖은 모발의 두피를 마사지하면서 바르는 것이 제일 효과적이다. 민트 잎, 부조화, 오렌지 껍질 향기로 아름다운 향이 나며 휴식과 웰빙에 제격이다.

사진= 록시땅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