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가 강력한 흡입력과 520g의 초경량으로 부담없이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핸디 청소기 '파워클론 미니'를 출시했다.

사진=쿠쿠홈시스
사진=쿠쿠홈시스

'파워클론 미니'는 작지만 강력한 힘을 자랑한다. 150W BLDC 모터에서 나오는 최대 17,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통해 무거운 이물질부터 청소가 어려운 소파 틈, 차량용 매트 위 먼지까지 남김없이 제거한다. 

효율적인 청소를 위한 설계도 돋보인다. 흡입력을 최대로 높이기 위해 직선 유로를 갖췄으며 와이드 흡입구를 통해 큰 이물질도 문제없이 청소한다. 또한 500ml 생수 1통보다 가벼운 520g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부담이 적다.

실내외 다양한 곳에서 3way로 활용 가능한 브러시(틈새,더스팅)도 제공한다. 기본 흡입구에 틈새 흡입구 브러시를 장착할 경우 창틀과 컴퓨터 키보드, 소파 및 자동차 시트 틈새 등 좁은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더스팅 브러시로는 블라인드와 차량 카펫에 쌓여 있는 먼지나 부스러기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신제품은 청소 후 발생할 수 있는 미세먼지까지 안심할 수 있도록 필터링 시스템을 갖췄다. 초미세먼지까지 거를 수 있는 강력한 3단계 필터링 시스템과 배출된 공기가 사용자에게 직접적으로 닿지 않는 배기 구조를 채택해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금속망 필터와 먼지통은 간편하게 물로 세척 가능해 관리도 용이하다.

이 밖에 사용 시 편의성을 위해 슬림하게 디자인된 핸들과 바디도 돋보인다. 거치와 충전을 함께 할 수 있어 깔끔한 보관이 가능하며 배터리 충전 상태를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LED로 표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