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야외 활동이 늘기 시작하는 봄철을 맞아 11~19일 투명 선패치 대표 브랜드 ‘프란츠’와 함께 원플랫폼 캠페인을 진행한다. 프란츠는 캠페인 기간에 올해 리뉴얼된 ‘네이키드 선쉴드 투명 선패치’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프란츠가 올해 첫 출시한 ‘네이키드 선쉴드 투명 선패치’는 0.012mm의 얇은 두께와 투명한 필름으로도 UV-B 99.9%, UV-A 98.6%의 높은 자외선 차단율을 가지고 있으며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해 스킨케어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특히 프란츠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발보다 얇은 원단을 사용해 기존 투명 선패치 대비 높은 투명함과 밀착력을 자랑한다. 함께 사용하는 펩타이드 부스팅 에센스는 미백 주름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기미와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조됐다. 

‘네이키드 선쉴드 투명 선패치’는 리뉴얼 되기 전부터 이미 K뷰티 인기 제품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제품은 지난해 말 미국 NBC 아침 뉴스 프로그램 '투데이쇼'에서 '오늘의 바이럴 뷰티 트렌드'라는 주제로 SNS 영상 플랫폼 '틱톡'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K뷰티 인기 제품으로 소개된 바 있다.

줄기세포 배양액이 포함되며 리뉴얼된 신상품은 12일 모바일 라이브쇼, 16일 TV라이브, 19일 T커머스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