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기업 에이블씨엔씨가 봄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자사 브랜드별 인기 화장품을 최대 1+1 할인하는 ‘봄신상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샤, 초공진, 어퓨,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6대 주력 브랜드의 2500여 인기 품목이 대상이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페스타 기간 매일 오전 11시 최대 75% 할인의 파격적인 특가로 새로운 인기 제품을 선보이는 ‘원데이 특가’도 진행한다. 원데이 특가 제품은 에이블씨엔씨 공식 온라인몰인 ‘에이블샵’에서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일일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미샤는 올해 SS시즌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타임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라인을 중심으로 봄 신상 페스타를 전개한다. 신제품 보랏빛 레티놀(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앰플&크림)과 보랏빛 파운데이션(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은 30% 할인하고, 보랏빛 앰플(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과 보랏빛 쿠션(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은 1+1에 제공한다.

어퓨는 베스트셀러부터 최근 떠오르는 루키 상품을 1+1에 선보인다. 스테디셀러 마데카소사이드 3세대 제품 ‘테트라좀 시카’와 일본 시장서 먼저 출시돼 역직구템으로 화제를 모았던 ‘워터락 쿠션’ 구매 시 동일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초공진은 올해 주력 라인인 ‘영안’과 ‘소생’ 라인을 최대 1+1 할인한다. ‘영안’과 ‘소생’은 환절기에 저하된 피부 탄력을 집중 케어해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번 페스타에서는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부터 스페셜 케어 제품까지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스틸라는 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을 할인 상품으로 선별했다. 아이섀도우와 애교살 메이크업에 활용 가능한 '스테이 올 데이 아티스틱 그래픽 아이라이너를 1+1 판매하고, 에이블샵에서 스틸라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셀라피는 지난 6일 출시한 봄 시즌 신제품 ‘에이리페어 데일리 수딩 선크림’을 1+1 할인하고, 라포티셀은 SS시즌 인기 스킨케어 전품목을 최대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