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풀리며 보습 관리에 소홀해질 수 있는 요즘,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데일리바이가 봄의 향을 가득 담은 ‘제라늄 시어버터밤’을 출시했다. 특히 향수를 만들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라늄을 넣어 풍부한 플로럴향을 느낄 수 있다.

건조한 일상을 촉촉하게 만들어줄 멀티밤 제품으로, 보습력은 올리고 끈적임은 최소화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제 아로마 테라피스트의 블렌딩 레시피로 자연 성분과 비정제 시어버터, 3가지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제작했다.

특히 비정제 시어버터가 88%(176,000 ppm) 함유돼 있어 깊은 보습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비정제 시어버터는 정제 방식으로 추출한 시어버터보다 필수 지방산인 비타민A와 비타민E 성분이 풍부해 건조한 피부를 더욱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플라워향을 풍성하게 표현하기 위해 제라늄 원산지로 유명한 마다가스카르산 제라늄 에센셜오일을 사용했다. 탑노트에는 시트러스 계열의 팔마로사를 사용해 데일리바이 특유의 플라워 노트를 연출했으며 베이스 노트로는 라벤더를 사용해 은은한 잔향을 오래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환경을 생각해 분리배출이 가능한 알루미늄 틴케이스와 사탕수수 소재의 박스 패키지를 사용한 것도 눈에 띈다. 깨끗하고 내추럴한 제품의 특징을 살려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꽃이 만개하는 모양을 형상화해 박스가 사방으로 펼쳐지도록 제작했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톡 쇼핑에서 구매 가능하며 론칭을 기념해 17일까지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데일리바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