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4월 30일까지 제주의 진정한 맛을 담은 ‘더 테이스트 오브 파르나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사진=파르나스 호텔 제주
사진=파르나스 호텔 제주

먼저 ‘더 테이스트 오브 파르나스: 시그니처 컬렉션 패키지’는 딜럭스, 프리미어, 주니어 스위트, 프레스티지 스위트 등 객실 1박과 레스토랑, 라운지 및 바, 풀 사이드바, 인룸 다이닝 등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시그니처 미식 경험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마련됐다. 

이번 패키지 미식 옵션은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의 제주 흑돼지 나시고랭 및 옥돔구이 성게 미역국 정식, ▲‘폰드메르 라운지’의 딸기 빙수와 유기농 리쉬티,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 ▲‘폰드메르 바’의 꿀 마농 치킨과 감자튀김, 시즈널 칵테일 2잔, ▲풀 사이드바 ‘바 르’의 황게 라면과 로제 떡볶이, 에이드 2잔이다.

또한 ▲인룸 다이닝으로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칸 및 한식 조식, 점심 또는 저녁 이용 시 프라이드 마늘 치킨, 감자튀김, 생맥주 2잔 중 선택할 수 있다. ‘더 테이스트 오브 파르나스: 시그니처 컬렉션 패키지’ 이용 가격은 30만9천원부터다.

함께 출시된 ‘더 테이스트 오브 파르나스: 모닝 럭셔리 패키지’는 호캉스의 아침을 든든하고 향기롭게 깨워줄 상품으로 준비됐다. 이번 패키지는 딜럭스, 프리미어, 주니어 스위트, 프레스티지 스위트 등 객실 1박과 신선한 제주 로컬 식재료로 건강하고 맛있는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콘페티’의 조식 뷔페 2인과 제주 현지에서 로스팅한 ‘폰드메르 라운지’ 시그니처 커피 2잔으로 구성됐다. 이용 가격은 39만4천원부터다.

이번에 선보인 패키지 2종은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 전용 객실 패키지로, 정가 대비 20% 이상 할인 가격에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